학습지원센터 02-395-7909 | 평일(월~금) : 09:30 ~ 18:00

고객센터

#. 묻고 답하기

모바일 접속기기을 초기화 하고싶습니다.

2020-07-30 10:10:08
박**
97
갑자기 오류로 최초 로그인한 기기라 아니라며 접속이 안됩니다.
초기화 부탁드리겠습니다.

A.

안녕하세요. 주경야독입니다.
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, 스마트기기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에서만 수강하실 수 있으므로
기기를 분실,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단, 위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여러번 스마트기기 초기화를 진행 할 시
본인확인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)

주경야독과 함께 열공! 하시어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고객센터 : 02-395-7909

2020-07-30 10:42:26
관리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