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지원센터 02-395-7909 | 평일(월~금) : 09:30 ~ 18:00

고객센터

#. 묻고 답하기

녹화프로그램이 발견되었습니다.

2024-01-05 06:39:26
현**
144
지금까지 계속 같은 노트북으로 듣고 있는데 이틀전에 녹화프로그램 발견이라고 처음보고 그때는 껏다 키니까 그냥 됨.

오늘은 녹화프로그램 발견되었다고 나오고 동영상 실행이 안됩니다.

계속 같은 노트북으로 강의 듣고 있는데 왜 그런걸까요?

노트북에는 카톡, 동영상 강좌만 연결되어 있습니다.(윈도우11 설치됨)

A.

안녕하세요. 주경야독입니다. 

우선 아래 링크 동영상 오류 1번내용 참고하셔서 확인부탁드리며

https://www.yadoc.co.kr/support/support_movie.html?page=2&searchv=&keyss=&sel_field=&s_text=

또는 알챕쳐나 클립다운이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 경우에도 증상이 나타날 수 있으니

확인부탁드립니다. 

프로그램 확인후에도 동일한 증상일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 

고객센터 : 02-395-7909
 

2024-01-05 13:00:26
관리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