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지원센터 02-395-7909 | 평일(월~금) : 09:30 ~ 18:00

고객센터

#. 묻고 답하기

모바일 기기 승인처리

2019-08-23 23:29:07
김**
131
휴대폰이 리셋되어 모바일 수강이 안되고 있습니다.

A.

안녕하세요. 주경야독입니다.
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
참고로 스마트기기는 한 아이디에 한대만 등록가능하여 최초 로그인하신 기기로만 수강가능합니다.
기기를 분실,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 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주경야독과 함께 열공! 하시어 꼭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고객센터 : 02-395-7909

2019-08-24 09:10:32
관리자